찌읏은 인재 영입, 상호 신뢰할 수 있고 공동 목표에 몰입할 수 있는 조직 문화, 이에따른 개인과 조직의 공동 성장을 통한 상생을 추구합니다.


혁신적인 아이디어가 뛰어난 조직을 만드는게 아닌,

뛰어난 조직이 혁신적인 제품을 만든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.


이에따라 찌읏은 뛰어난 인재를 모셔오는 것에 큰 의미와 우선순위를 두고 있으며,

스타트업인 만큼 새로운 마켓 혁신을 주도하는 IT어벤저스 팀을 구축하는 것에 초점을 두고 있습니다.


현재 평균 20중후반 ~ 30초중반의 젊고 도전적인 팀원들로 구성 되어있으며,

권위적임을 지양하고 자율적이며 수평적인 사고 방식을 지향하며 서로 배려하고, 성장하고, 도전하는 올바른 열정적 자세를 가진 팀원들입니다.


-


행복은 순간순간에 몰입하는 것 입니다.

일을 단순 근로/노동으로 볼것인지 일종의 게임으로 볼것인지는 개인의 시각과 삶에 대한 자세에 달려있다고 생각합니다. 우리는 “인류의 더 나은 내일을 위해” 공동의 미션을 가지고 다양한 혁신적 도전을 지속 중 입니다.


<자체 사업 & 파트너 사업 & 고객사>

* 취향 및 소셜 기반 핫플레이스 추천 서비스

* 여행계의 유튜브 플랫폼, 투어메이트 플랫폼

* 일러스트 아티스트 기반 커스터마이징 커머스

* 예술 작품 및 마켓 큐레이션 기반 플랫폼 

* 스타트업을 위한 독자적인 이커머스 B2B 솔루션

* 예비/초기 창업자를 위한 프로토타이핑 솔루션

* IT 프리랜서와 공동 이익을 실현하는 프로젝트 매칭 플랫폼 

* 지적 재산권을 보호하기 위한 변리사 매칭 플랫폼 

* 이외 각종 라이프스타일에서 혁신을 도모하는 고객사 및 파트너사의 프로젝트 


-


위와 같은 프로젝트를 우선순위에 따라 유연하게 수행하고 있으며, 상황에따라 팀원들과 새로운 신사업을 계속 꿈꿀 수 있는 조직 문화를 지향하며 성장하고 있습니다.


개인의 꿈, 조직의 꿈, 나아가 인류 사회가 더 행복한 꿈을 꿀수 있게 해줄 다음 팀원을 두팔벌려 기다리겠습니다 :)